
“JND”라는 전문 회사에서 제작한 Toyota Sienna 하이브리드 액세서리 키트가 최근 공개됐다. 이 키트는 차량의 프론트 그릴부터 리어 범퍼, 심지어 내부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프론트 그릴과 리어 범퍼는 차량의 외관을 완전히 변화시키며, 가격은 부가세 별도로 250만 원으로, 한정 50세트만 판매되며 설치비 50만 원은 별도다. 특히 이러한 외장 키트는 차량의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고 원래 부품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차량 내부에서는 더욱 흥미로운 혁신이 이루어졌다. 냉장고는 압축식 냉각 방법을 사용하고, 이온을 방출하는 공기 정화 기능과 습기를 공급하는 가습기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차량의 뒷쪽에는 220V 인버터와 다양한 충전 단자가 마련되어 있다.

차량의 높은 천장은 공간감을 더욱 향상시키며, 이를 가능하게 하는 ‘하이 루프 키트’도 “JND”에서 개발됐다. 이 키트는 천장 높이를 각각 10cm씩 총 20cm 늘려 넓은 범위로 높은 천장 라인을 제공한다. 하이 루프 키트에는 내부 트리밍, 인테리어 조명, 밀키웨이 조명, 그리고 38인치 커브드 TV까지 포함되어 1천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과 특징이 적용된 이 차량은 “진정한 혁신”이라고 평가 받을 만한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 특히 한정판 판매와 특별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시 오지 않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