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테슬라 사이버트럭 디자인은 신기술과 미래지향적이라 벌써 190만대 예약

손호준 3개월전 업로드

테슬라 사이버트럭 디자인은 신기술과 미래지향적

출처 : Njeckston Electric Channel

테슬라의 미래지향적인 전기 트럭인 사이버트럭에 대한 실제 디테일한 영상이 최근 유출되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 190만 대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차량은 외관부터 내부, 그리고 특별한 기능까지 여러 가지 새로운 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Njeckston Electric Channel

먼저, 외관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윈드실드 와이퍼의 길이입니다. 전면 유리를 완전히 덮기 위해 1.5m가 넘는 와이퍼가 사용되었습니다. 측면에서는 카메라와 삼각형 형태의 백미러가 보이며, 문짝 버튼 역시 작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트럭 베드 부분이 매우 넓고, 테슬라 바이크나 캠핑 모듈을 쉽게 탑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Njeckston Electric Channel

내부의 인테리어는 미니멀리즘을 지향하고 있으며, 18.5인치 디스플레이가 중앙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트럭은 최대 1600kg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으며, 적응형 공기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내외방향 서스펜션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트럭이나 무게 변경비가 큰 SUV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트럭은 싱글 모터, 듀얼 모터, 트라이 모터의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특히 트라이 모터 버전은 주행 거리가 500마일을 넘고, 가속력은 2.9초로 슈퍼카 수준입니다. 가격은 싱글 모터가 39,900달러, 트라이 모터가 69,900달러로 예상되나, 실제로는 더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테슬라의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는 올해 말에 첫 인도식을 개최하고 내년에 본격적인 양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사이버트럭이 테슬라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이 차량이 실제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Pumpkin 전문기자